반응형

     축구 플래시게임 [스피드 플레이 월드 사커]
     
     이시간에는 Speed Play World Soccer라고 하는 재밌는 싱글 축구게임으로 월드컵 경기에 32개국이 본선에 진출하면서 우승컵을 획득하기 위해 멋진 시합이 펼쳐지고 있어요. 우선 초반에는 각 조별 리그를 시작하고 2위 까지는 16강에 진입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이때부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오로지 딱 한판으로 승부를 결승까지 가리게 됩니다. 그럼 신중히 컨트롤하면서 우승컵은 반드시 차지해 보세요.
     조작 & 단축키  마우스

    "멋진 개인기로 상대선수와 대전에서 우승컵을 따보려면 리뷰를 함께 보세요!!"

    파릿파릿하게 자란 잔디구장에서 축구공과 함께 첫타이틀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처음 하는분들께서는 튜트리얼 모드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배워주시고 모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되면 play를 눌러서 경기를 재밌게 하면되겟습니다.

    보통 방향 키와 여러 가지의 키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라 할 수 있지만 해당 작품은 매우 단조로운 컨트롤을 자랑하고 있어요. 바로 마우스 하나를 가지고 모든 기술들을 자유롭게 강요할 수 있으니까요. 수비 공격 패스 슛 태클 모든 것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바닥이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은 현제 여러분이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를 의미하고 붉은색은 이동할 지점을 표시해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골키퍼 같은 경우는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고 있기 때문에 골대로 날아오는 공을 알맞아 제대로 막아준답니다. 

    이렇게 아쉽게도 전반전이 1:1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후반전을 치러야 하는 상항으로 45분이라는 시간이 표시되고 있으나 실제 플레이하면 아시겠지만 5분도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한 골을 넣기가 생각 보다 어려운 것 같아요. 

    이번에는 멕시코와 맞붙게 되었는데 연속으로 두 점을 빼앗겨 버렸네요. 축구의 강대국이라 해서 브라질을 골랐는데 이거 조금 안타깝다는 생가기 드네요. 하지만 최대한 집중하여 역전의 발판을 만들수 있도록 열심히 노려 해야 합니다. 

    공을 상대의 페널티 라인까지 끌고 왔다면 골대에 슛을 쏘는 것보다는 파울을 유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하고 그대로 수비에게 빼앗기는 것이 일반적이라 생각이 들고 있으니까요. 

    벌써 점수 차이는 1:4 정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하지만 게임을 하면서 최소 이기진 못해도 높은 점수를 만들어야 하는 만큼 골을 더 이상 터지지 않게 철벽 수비를 해주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풀타임 경기까지 모두 뛰었지만 안타깝게도 3-4로 제가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승부에서 지게 되었지만 초반에는 저렇고 다시해서는 승리를 할수 있었습니다. 요즘에 다양한 스포츠 축구게임들이 나오고 있지만 이 축구 플래시게임은 플래시버전이라서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바로즐길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중에 하나인데 한번씩들 플레이 하셔서 꼭 우승을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