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괴를 찾아라  금캐는 세이하이게임 ~

     

     이번 게임은 순간 암기력이 무척 좋아야만 땅속에 뭍힌 진귀하고 소중한 금들을 찾을수 있습니다. 주인공을 통해 많은 금과들을 찾고 현금으로 바꿔 부자가 되는 목적을 지니고 있어요. 광산으로 이동한 캐릭터가 최대한 많은 금들을 찾아내고 갑부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면됩니다. 금괴를 찾아라 게임을 하면서 획득한 금을 사용해서 미션이 종료된후에는 금과돈으로 환전하는곳에서 많은돈을 벌수가 있습니다.

     조작 & 단축키

     마우스

    "땅속깊은곳에 진귀한 금들이 많이 뭍혀 있어요. 많이 캐내서 부자가 되어 돈을 많이 벌어보세요.!!"

    첫 타이틀화면은 숲속이 나오는 곳에서 시작되게됩니다. 조금 기다리면 귀엽게 생긴 강아지가 등장하는데 프롤로그를 보고 재밌게 미션을 시작하면되겠습니다.

    스토리를 한번 위에 화면에 캡쳐를 해봤어요. 머리에 황금색 동그란 모자를 착용한 강아지가 여러분에게 접근을 해서 뒤에 보이는 거대한 산을 바라보더니 저 산을 넘게되면 금괴가 어마무시하게 뭍혀있는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같이 가서 부자가 되려면 금괴를 캐러가자고 꼬시는데 여러분들은 함께 가셔서 진귀한 금들을 모두 캐면됩니다.

    금덩이는 보통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하좌우 대칭을 이루면서 눈에 보이지 않은 것을 손쉽게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금괴를 찾아라 게임을 진행할때에는 어느 지역에 가장 밀집되어 있는지를 가장 먼저 확인해 주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벌써 9개를 획득한 상태로 초반 공짜로 제공되고 있는 호미를 가지고 작업을 시도하고 있어요. 땅을 파는 도구로 제일 좋지 않은 장비입니다. 그러니 금을 열 개 정도 모으면 무조건 도구 상점으로 달려가 전기 드리를 구입해 주세요. 

    바로 이것이 금덩이 열 개를 투자하여 구입한 전기 드릴로 땅을 파는데 있어 처음 사용했던 호미보다는 거의 5개가량 빠르게 작업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아깝다는 생각하지 마시고 열 개를 무조건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숨겨진 보물들을 처음 시작할 때 한 번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시계를 참고하면 대략 15초 단위로 한 번씩 더 보여주고 있습니다. 즉 찬스가 총 6번 주어지고 있기 때문에 집중만 제대로 한다면 30개 정도는 거뜬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 다섯 개만 더 찾아 내면 예상했던 폭포치를 달성할 수 있는 상항으로 정해진 시간은 십초 정도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찬스가 없으니 이제부터는 주변 구멍들을 참고하고 적당한 위치를 파헤쳐야 할 것 같네요. 

    바로 시작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이렇게 곧바로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처음 금괴들이 숨겨져 있는 장소를 대략 3초 정도 보여주고 있으니 정확하게 암기를 해주시고 해당 위치를 제대로 하나씩 파헤쳐 주면 금괴를 찾아낼 수 있어요. 

    힘들게 모은 모든 금들은 이곳 이쁜 여자가 있는곳에 가서 돈과 바꿀수가 있습니다. 금괴를 찾아라게임하기를 하면서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때부자가 될수 있는데 최대한 많이 골드를 모아서 이곳에서 환전을 해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