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키우기 플레쉬게임   -파이널버전-
     
     누구나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잉여성이 강한 재밌는 인챈트 노가다성 게임으로 다양한 검들을 강화 시켜 명성을 획득하고 여러 종류의 컬렉션들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시간 때우기 매우 유용할 정도로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준비해 보았답니다. 수없이 많이 나오는 멋진 검들을 높은 확률로 인챈트를 해서 최고의 등급까지 바로 강화를 시켜보세요.
     조작 & 단축키  마우스

    "인챈트의 핵심은 지속적인 끈기와 노력!!"

    강화 버튼을 눌러 주시면 확률적으로 성공을 하게 됩니다. 해당 무기의 최고 수준까지 올라가게 되면 명성을 획득하고 만약 실패를 하게 된다면 파괴되고 다시 1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브금은 여러분이 원하는 음악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C랭크의 검이 나왔는데 현재 강화 수치는 +5 이제 몇 번을 더 성공 시켜야만 최소 A급 이상으로 좋은 명성을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일정한 수치에 도달하게 될 때마다 다음 단계의 명성을 도전해 주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곳은 광산으로 4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진 광물들을 찾을 수 있어요. 마우스 클릭을 해주시면 랜덤으로 해당 보석들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후 특수 재련에 필요한 물건이고 또 마지막 전설의 검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금 화면에서는 에이랭크의 청은레이피어라는 검이에요.검키우기 플레쉬게임을 하면서 여러분들이 강화할수 있는 확률은 후반으로 갈수록 급격하게 떨어지며 또한 비용도 많이 소요가 된답니다. 그리고 등급은 일반에서부터 전설그리고 맨마지막은 신등급까지 있습니다. 얼마만큼 인챈트를 했느냐에 따라서 등급은 상승되는데 유저분들은 신까지 올리도록 해주세요.

    화면에 보이는 이것은 바로 컬렉션으로 도감에는 수십 자루의 다양한 검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러분이 열심히 채워줄 때마다 일정한 명성을 보상받을 수 있답니다. 이와 같이 신이라는 등급을 달성하면서 명성 또한 백만 점을 넘어서고 있어요.

    처음 단검은 시도하면서 100의 명성을 획득하면 두 손감을 강화해주시고 우측으로 단계별로 이동하여 업그레이드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전설의 검을 만들기 위해서는 20000이라는 수치를 가지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검키우기 플레쉬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보통 실패를 하면 무기가 사라지는 것은 일반적이지만 특정한 구간에서는 지금처럼 실패를 해도 해당 단계를 계속해서 유지해 줄 때도 있습니다. 이때는 그냥 아무런 무담 없이 마우스 클릭을 통해 한 번에 좋은 등급이 나타나길 빌어야 합니다. 

    등급이 어느덧 다이아까지 상승이 되었네요. 또한 덩달아서 명성치까지 함께 올라가게 되며 클리어 블레이드 S랭크를 강화하면 신등급까지도 어렵지 않게 도달을 할수 있을거에요. 아 그리고 계속된 식상한 브금때문에 다른브금으로 바꾸고 싶다면 맨아래 오른쪽에 보이는 브금바꾸기 숫자키를 눌러서 다른 브금을 선택해서 재밌게 즐기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