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피스 2인용 게임 one piece game Ver 0.8
     오늘 해볼 장르는 액션 장르의 격투게임으로 친한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원피스게임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최근 들어서는 만화 속의 등장인물들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 작품들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존재하고 있어요. 오늘은 바로 원피스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끝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많은 캐릭터를 선택할수 있으며 막강한 화력을 담아 대전상대에게 스킬을 날려서 모두 처치하고 최종 챔피언이 되어보세요."

    이게 바로 여러분들이 즐길 게임의 타이틀 화면이에요. 화면에서처럼 멋진 루피가 주먹을 불끈주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스타트를 누르게 되면 초반에 어떻게 플레이 할수 있는지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튜트리얼 스테이지로 가게 됩니다.

    대전모드의 경우에는 위에같이 지원을 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아케이드모드로 진행을 하면 되겠지만 둘이서 함께 하려고 한다면 2p팀이나 혹은 vs모드를 선택해서 진행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기려고 한다면 옵션안에 들어가셔서 컨트롤 조작키를 변경하도록 하세요.

    플레이 방식은 1:1 또는 2:2 팀전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모두 쓰러질 때까지 진행을 하고 있으며 반드시 두 번의 라운드를 가져오는 쪽이 승리를 하는 형태로 모든 대상들과 똑같은 방법을 동원하여 플레이하게 됩니다. 

    먼저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팀 전보다는 일대일을 우선 시작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원피스 2인용 게임하기를 하게되면 각 캐릭터별 어떤 능력들을 갖추고 있는 제 천천히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야 하니까요. 물론 스킬들을 사용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원피스의 메인 주인공이라 생각되는 루피 같은 경우는 근접과 원거리 공격을 다양하게 이룰 수 있습니다. 온몸이 고물 재질로 되어 있는 만큼 이렇게 멀리 있는 적도 팔이나 다리를 길게 늘어 뜨려 강력한 타격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니까요. 

    상대방의 허점을 정확하게 노려야만 쉽게 승기를 잡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술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정신력이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살기는 일반 스킬들과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팀전의 아닌 서바이버 방식으로 4명이 서로 싸우며 1등을 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2인용 원피스 게임을 플레이할때는 상대들에게 집중 공력을 당하지 않게 조심히 피해 나가면서 체력이 가장 적은 대상을 공략하는 것이 하나의 전략이라 할 수 있어요.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고 있던 중 보물 상자나 또는 아이템들이 나타나게 되는데 특히 고기 같은 것은 체력과 연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을 획득하게 되면 일정량의 체력을 채워주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필수적으로 먹어야 합니다. 화려한 스킬및 공격으로 하는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원피스 2인용 게임하기를 모든 분들께서 지금 해보시고 최고의 실력을 보여줘서 모든 대전상대를 눕혀서 승리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