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TV - 화려하고 멋진 BJ들의 끼를 볼수있는곳 (어플)마인크래프트,쥐티에이 등등의 여러 인기게임들과 갖가지 먹방 그리고여러가지 볼거리도 그리고 퍼플리싱 게임까지 제휴가 되어 있더더욱 막강해져가고있지요.정말 거물급 BJ분들을 많이 발굴하셨고 1년에 몇억을 버신다는 분들이 계신다는 말까지 듣고 있는데 정말 대단하신분들인거 같네요.

    많은 끼가 있는 BJ분들의 방송을 볼수있는 정말 요긴한 어플인 아프리카 티비가 이번에 새로운 기능으로 다시 업데이트가 되었군요. 이번에 모바일 게임내의 비제이분들의 랭킹이 추가가 되었다고 하고 최신버전인 안드로이드 KitKat 킷캣버전에 대응할수있는도 UI 를 개선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잘구래한 여러 버그들을 수정처리해서 판올림되었네요.

    제가 가장 잘알고 있는 비제이분은 양띵님 친구녀석들도 양띵님 팬이라고해서 맨날 마인크래프트 방송만 듣고 있는 친구들많은데 역시 아프리카하면 양띵이라는 수식어가 등장할 정도인거 같네요.

    이렇게 여러 갖가지 라이브 방송들을 전부 선택적으로 맘에드는곳에 가셔서 들을수가 있으십니다.그리고 인기있는 그전에 방송했던 여러가지 리스트들을 다시 볼수도 있으시구요.

    아프리카TV 앱으로 카카오톡 제휴게임이 구글스토어에서 1위부터 인기게임순위를 독차지 하고있는데 여기서도 인기있는 제휴겜들을 할수가 있으십니다.

    하루에 받은 별풍선의 갯수가 어마어마 할정도라고 하는데 별풍선은 우리들의 현금과 같은 개념이라 이걸로 생활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듯하네요. 떠오르는 직업으로도 정말 BJ라고 할정도인데 끼있는분들은 도전해도 좋을꺼같네요.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여러버그까지 수정되었다고 하니 더욱 편하게 볼수가 있을꺼 같네요.엉청좋은 화질로 보려면 퀵뷰가 필로해서 아쉬운부분이 있네요. 양띵님의 방송을 보거나 다른 사람들의 방송을 볼때 화질이 안좋와서 보는데 불편한거빼고는 상당히 유용하네요.

    [아프리카TV ]즐겁게 앱 및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