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넥슨플레이 "캐쉬 포인트가 쌓이는 스마트폰 잠금화면 문상앱" (어플)새로운 넥슨플레이의 기능으로 인해 항상 많은 고민을 하게되는데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좀더 편안하고 재밌게 여러다양한 게임을 줄길수 있지요~ 

    또한 지난번에 업데이트에서 보왔듯이 게임환경을 최적화하여 제공해 드리기 위해 3종 보안 서비스를 오픈하였죠. 이번 에는 좀더 풍성한 게임 환경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 하여 많는 기능들을 추가 되었다고 하니 직접 사용해보세요.

    언제 어디서 듣지 넥슨 플레이를 이용하면서 넥슨 온라인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고 게임의 모든 공식 앱부터 시작하여 동영상까지 모두 감상할수 있어요.

    캐시를 무료로 얻을수도 있고 원격 로그아웃까지 가능하니 안심이 됩니다.간단한 화면잠금 해제로 모은 돈으로 플레이 박스를 개봉을하신후에 푸짐한캐쉬를 많이 얻을수가 있으십니다.

    넥슨플레이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대화 톡을 이용해 서로 응답하면서 플레이하면 더욱 호흡을 맞추기 편하면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지요.무료로 캐시를 받을 수 있으며잠금해제와 충전소에 있는 게임을 다운받으면서 포인트를 쌓은 뒤 플레이박스를 사서 뽑으면 긴장감과 재미가 쏠쏠합니다.



    포인트란걸로 쌓아 BAS 이렇게 있는데 까면 랜덤으로 천원에서 최대 십만원까지! 운없는 저지만 진짜 잘 뽑힙니다., 로그인을 하였을 때 바로 핸드폰으로 알려주는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해킹을 당할 위험에서 벗어나게 해주고 있습니다. 꼭 많이 사용하면서 해킹 부담을 떨쳐 보이세요.

    넥슨플레이를 쾌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OS 탑재하고 있는 핸드폰을 사용하시고 와이파이존이 아닌 경우에는 통신요금이 과다하게 부과될 수 있으므로 무제한 요금제를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고 적은 포인트를 들이고도 캐시를 왕창 받아갈수 있는점에서도 진짜 좋으며 가장 문제가 되었던던 그전에 문상포인트 모은다고 듣보잡어플 불안불안하게 쓰고있었는데 이제 안하셔도 된답니다.

    넥슨플레이 ]즐겁게 앱 및 게임을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