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minecraft PE 자매 탈출맵은 두 명의 자매가 등장하고 있으면 언니는 기억을 잃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마법의 시계를 통해서 과거로 돌아가면서 자신이 왜 기억을 잊게 되었는지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닮게 됩니다. 은서는 기억을 잃고 있는 상태로 하라라는 소녀를 만나 과거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시계를 선물 받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은서는 하나가 말해준 대로 시계를 가지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을 하면서 어두운 곳을 지나가 물속으로 깊이 빠지면서 잃어 버린 기억들을 되찾으려 하고 있답니다. 


    과연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 스토리 맵으로 10분이면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어요. 


    자 이건 두말할 필요없이 여러분들이 손쉽게 완료 해 나갈 수 있는 단순한 점프맵입니다. 역시 탈출에 있어서 이런 요소들이 빠져 버리면 재미없겠죠. 


    두번째 장애물이 등장하고 있군요. 첫번째 보다는 조금 위험할 수 있지만 나름 꽤 할만하니 용암에 빠져 죽지 않도록 신중한 컨트롤을 마음것 보여 주셔야 합니다. 


    드디어 엄마가 말씀한데로 윤서친구 집에서 동생을 만나 심부르를 전달해 주고 언니는 집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이 되자 엄마는 은서에게 동생방에가 선물을 가져 보라 하고 있어요. 첫째 딸아이는 방으로 들어가면서 한권의 일기장을 우연히 보게 되죠.


    이런 모든 내용을 확인한 순간 동생이 나타나 자신까지 해치려 하는 순간 꿈에서 깨어 버리고 말아요. 

    이렇게 과거의 모든 기억들을 되찾게 되는데 안타깝게도 현실로 돌아오자 마자 동생은 또다시 사고를 치고 이것을 그대로 목격하게 되지요. 이렇게 플레이가 이뤄지는 minecraft PE 자매 탈출맵의 리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재밌게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