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정식판 마인크래프트 0.17.0 악마의열매 스크립트 공유다운링크 입니다. 아주~ 유명한 스크립트죠. 리뷰를 위해서 스크린샷을 찍었는데요. 리뷰에서 만나는건 만든 분은카이조쿠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0.17.0 악마의열매 스크립트 열매가 종류는 알다시피 아주 많아요~! 먼저제가 들고있는 열매부터 소개해드지죠. 위에 보면 큰상제에 담긴 다양한 과일들을 살펴보셔야 겠지요!!

    이건 바로 이글이글 열매입니다. 이글이글이면 뜨거울 것같은 이름이네요. 뜨거울 것같은 이름이면 당현이 뜨거운 열매가 나오겠죠?

    모양도 뭐 살짝 불덩어리처럼 생겼네요.

    이글이글 열매를 터치를 하시면 4개인 아이템이 갑작이 나오는데요. 바닥에 터치를 하셔야 이 아이템들이 나올수있답니다. 다른 아이템들도고요. 하늘 터치할일은 없겠지만 ㅋㅋ

    이건 주목에 불이 붙여서 그대로 불주먹인데요. 불주먹 누구나 때려보시면 그사람은 불이타면서 터지죠. 불까지 나고요.

    엄청난 위력!! 한 친구한테 2번만 때리시면 바로 죽을 것 같네요. 한마디로 파괴력이 어마무시?

    이건 불총입니다. 불총은 이름 총이 붙으니까 총처럼 총알은 아니지만 화살이 나갑니다. 그렇게 엄청 속도 빨리 되는건 아니죠. 터치하시면 나오는 겁니다. 쭉눌르면 그냥 1방만 쏘는거죠.ㅋ

    화면에서 보이듯이 이건 그냥 터진 아이템 같은데요. 이건 무시무시하게 엄청강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뭔가 이상하시겠지만 엄청나게 쌔서 렉이 좀 걸리죠!! 무섭다... 후덜덜 대박이네요.

    이건 한번 터치를 하시면 주변이 다 거울되는데요. 이건 깨고 나가면됩니다. 그냥 밑에 유리를 부시면 어쩌피 유리는 않사라집니다~!!

    저도 옛날에 그런줄만 알았어요.ㅋㅋㅋ

    이건그냥 잘은 몰르겠지만 화살을 쏘는 아이템같네요. 이건 엄청나게 빨리쏠수있습니다. 그냥 이건 터치만 하시면 연속으로 아주빨리나옵니다!! 그냥 앤더드래곤 앞에 쭉 보면 앤더 드래곤 순식간에 죽을 것 같네요.

    이건 거울이라는 아이템입니다. 이 거울 아이템을 바닥에 터치하시면 펑 하고 터집니다. 그렇게 위에 꺼처럼 엄청나게 많이 터지는건 아닙니다. 그냥 크리퍼가 터지는 만큼만 터집니다.

    이 아이템을 들면 확 날수있답니다. 그냥 놓는다고 확 하는건 아니죠. 이 아이템을 들으시면 이 아이템을 들고 말아도 떨어지지도 안게됩니다. 지금까지 진짜 재미있는 원피스에서 나오는 마인크래프트 0.17.0 악마의열매 스크립트를 소개했어요.

    카이조쿠님표 마크 0.17.0 악마의열매

    바로가기http://blog.naver.com/wlstnr817/220878942362

    [30일부터 카이조쿠님께서 공유를 하고 계시네요. 위에 블로그에 가셔서 빨랑 받으셔야 할거 같네요~ 언제 공유해제 할지 모르니까요^^ PS 지금 다시 재공유 이벤트하고 있어요. 어서가서 신청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