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메트리대쉬 2.011 정식판 설치링크[플레이스토어]와 함께 신규맵 공략을 올려봤어요. 이 게임을 무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장해물들이 등장하는 패턴을 머릿속으로 잘 생각을 해주면서 과제들을 진행하셔야만 무난히 하나둘씩 클리어 해나갈 수 있을 리라 생각되고 있습니다. 한번 플레이할 때 어떤 위치에 놓여 있는지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가지 각색으로 함정들이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 엄청 어려운 난이도를 펼쳐 보이고 있답니다. 아무리 신들린 터치를 보여준다 할지라도 처음부터 단 한 번에 완벽히 가 과제들을 클리어할 수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엄청나게 어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구글스토어 지오메트리대쉬 2.011 정식판 설치 링크를 올려놨는데 링크타고 가서 정식판도 설치하고시고 재미있게 해보세요.

    그럼 지오메트리대쉬 2.011 정식판  플레이 영상과 함께 밑에서 공략을 보도록 할께요.  

     포털 안에서 다시 나와 이번에는 좁은 골목을 이동 중인데 여기서 조금만 더 이동하게 된다면 캐릭터가 두개로 나누어지면서 둘 다 장해물등에 절대 부딪히지 않도록 컨트롤해야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역시 하나를 조종할 때보다는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가장 오랜 시간 동안 달려 나가면서 오랫동안 생존을 하는 성과를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는 작품으로 최근 들많은 사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답니다. 또한 연령대에 전혀 상관이 없이 매우 건전하면서도 유익한 작품이라 설명할 수도 있답니다.  

     단조로 었던 게임 그래픽 화면시 새로운 색상들이 다수 추가되었고 퍼포먼스를 개선하였으면 특히 에디터 기능을 대폭 패치 하여 보다 나은 플레이를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하였답니다. 한 달 가까이 많에 이렇게 많은 것들을 업데이트해주었답니다.

    제일 짜증 나고 어려움을 보여주는 맵으로서 두 개의 유닛을 동시에 컨트롤해야 합니다. 하나만이라도 함정이나 덫에 걸려 파괴되면 과제들을 실패로 돌아가면서 처음부터 또다시 시간을 투자하여 플레이하면서 기록을 이룩해 나가야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둘로 갈라져 있을 때는 더욱 섬세함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위아래로 산 모양으로 불쑥 튀어나와 있는 도형을 절묘하게 피해 나가면서 앞으로 빠르게 날아가도록 해주세요. 목적지까지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짧은 시간이지만 높은 집중력을 갖추고 계야 단번에 이동하면서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각 화면 안에는 여려 형태의 도형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하나씩 상황에 알맞게 회피해 주시는 것이  미션에서 가져 좋은 성적을 만들면서 최종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할 수 있을정도로 매우 뛰어난 실력을 보여줄 수가 있습니다.

    방심하지 마시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가장 신기한 건 여태까지 항상 1인용만 플레이하였던데 2인용 모드가 추가되어 함께 즐길 수 있게 더욱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시간이 갈수록 많은 사용자들이 늘어 나가고 있는 추세라 다른 컨트롤 게임만큼 상당한 인기를 누릴 것이라 기대되고 있답니다.

     더욱 새로워지고 다양한 맵들이 추가되어 박진감 넘치는 짜릿함을 느껴볼 수도 있답니다.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신 나고 경쾌한 음악소리를 들려주고 있어 더욱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 플레이하는 동안에는 심심하거나 높은 집중력으로 인해 전혀 졸리지가 않아요.

     상하좌우 방향으로 열심히 컨트롤 해나가면서 목적지로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 하룻 있도록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온통 장물로 마련되어 있는데 놀라운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한단께 식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갈 수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을 하면서 앞에서 등장하고 있는 장애 물들만 열심히 피해 주시기만 하면 간단히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여태까지 다른 이동형 게임 하고는 한 차원 색다른 방식으로 게임이 플레이 되고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이렇게 반짝이고 있는 넓은 연두색 지점으로 들어가면 과제들을 완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하지만 대약 몇 분 동안이지마 단 한순간도 실수를 용납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욱 손가락 터치에 많은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가장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네트워크 환경이 최적화되어 있어야 원활한 플레이를 통해서 자신의 실력윽 퍼펙트하게 보여 있어요.

     

    플레이스토어 지오메트리대쉬 2.011 정식판 설치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btopx.geometryjump&hl=ko

    어떤한 순간에도 한번 시작하면 끝을 낼 수 없을 만큼 강인한 중독성도 적지 적지 않게 지니고 있어 플레이하면 할수록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 즐겁게 플레이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