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게임리뷰를 여러분들께 선사하는 겜플닛 gameplanet2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2017년 새해가 밝았네요. 그런기념으로 최근 업데이트 되어서 출시한 구글스토어에서 직접 다운받을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설치, 정식판리뷰를 준비해봤어요.이건 정확한 명칭은 마크 1.0.0 이라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계실꺼랍니다 . 뿐만 아니라 진짜 재미있는 스크립트나 혹은 텍스트팩들을 적용할수 있는 블럭런처 무료설치 APK 파일도 함께 공유를 해봅니다.

    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설치, 정식설치판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오는게 보일꺼에요. 아까도 말했지만 0.17.0의 정확한 버전명은 v1.0.0이에요. [낚시가 아니라 모장에서 이렇게 이번 빌드테스트 버전부터 교체해놨더라구요.]

    먼저 첫번째로 새로 나온건 아니지만 갑작이 무엇이 뜨는데 무엇이 업그레드가 되었는지 또어떤부분이 변경되었는지 나옵니다. 제작자님 진짜 친절하시네요~. 하지만 완전히는 다는 안알려주네요..


    두번째는 바로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설치, 정식설치판 minecraft 상점에 들어가시면 스킨팩을 보시면 돈이 오른건 빼고 스킨팩추가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나갔지만 크리스마스 스킨팩이 추가가 된 것을 아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새 월드를 만들라고 하시면 무슨 아래창에 서버같은게 있는데 눌르시면 위에 보시다 빨간색의 화살표에 잘 보면 이름이 축제 메시엄 2016 텍스쳐팩 이라고 나와있는데 제 생각엔 15개와 텍스쳐팩을 다운하면 서버에 들어갈 수 있을 것같네요.

    네번째는 설정창인데요. 설정창에 들어가보시면 프로필에 들어가보시면 설정화면이 달라졌고 잘 확인해 보시면 딱 추가가 된게 어느 것인지 보실 수 있는데 화살표시를 함께 보신다면 .'피드백 웹 사이트로 이동'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섯번째는 새로운 월드만들라고 할때 창이 갑작이 신기하게 화면으로 바뀌어졌고 화살표를 보시면 각각 새로운 월드 새 Reaim이 있고 무작위 생성을 눌르시면 맵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여섯번째는 화살표를 봐주세요. 엔더의 공통이 된게 있는 엔더 드래곤의 머리가 새롭게  나왔는데 얼굴이 너무 커가지고 이상하게 보이네요. 앞 얼굴을 보니까 뭔가 무섭게 보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자기얼굴에 다가 엔더 드래곤의 얼굴에 쓸수가 있습니다.

    일곱번째는 스켈레톤과 살짝 모양이 같은 인데 이름은 야생동물이고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진짜 이름은 스트레이 입니다. 지금 마인크래프트 0.17.0 링크 설치, 정식설치판버전에서 스트레이 였는데 얘전에는 야생동물이었습니다. 왜 예전에는 야생동물이 었는지는 잘 모르곘네요. 아무튼 스트레이또는 야생동물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화살표에 있는게 바로 야생돌물이에요.

    그리고 여덟번째는 셜커라는 신기한 몹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딱 위로 올라가게 하며 10초후에 떨어지게 만들어 죽게 만드는 이유를 잘 알 수 없는 정체불명 셜커라는 신기한 몹입니다. 하지만 겉모습은 귀였습니다. :D

    아홉번째에 알려드릴 것은 신기한 망토와 날게처럼 생긴 겉날게인데요. 날게는 맞네요.;; 이건 높은데에서 떨어지면 안전하게 착지해주고 날 수는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위로는 날 수가 없고 아래로 쭉 날아다니는 것입니다. 그리고 착지를 할때 머리를 땅에 박으면 바로 죽습니다.

    열번째 마인크래프트 0.17.0 정식판 설치버전에서는 엔더에 관련된 엔더 월드로 갈 수 있게 해주는 블록과 엔더의 눈이 추가가 되었고 엔더 진주도 추가가 되었는데 그래서 엔더아이템들이 많이 추가가 된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열하나번째는 바로 북극곰이 추가가 되었고 북극곰의 스폰알도 새로 추가가 되었습니다. 북극곰은 생각보다 몸길이가 크고 몸퉁이도 크네요. 현실처럼 북극곰처럼 귀도 작고요. 새끼 북극곰도 있습니다.

    열둘번째는 엔더 월드로 갈 수 있게해주는 엔더포탈을 직접 만들어서 들어갈 수 있게 되었는데 pc버전처럼 진짜로 똑같은 배경입니다. 그리고 또 엔더포탚에 저안 들어갈수가 있다.

    열세번째는 엔더 월드에 들어가보시면 엔더 월드들어오면 엔더맨이 엄청 많은데요, 그리고 엔더월드가 추가가 되었으면 당현히 빠트릴 수 없는 엄청난 능력이 썌고 위력이 가진 엔더드래곤을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이모든걸 재미있게 즐기려면 직접 다운을 받아야 하는데 마인크래프트 0.17.0  정식판 설치링크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jang.minecraftpe&hl=ko 으로 이동해서 핸드폰에 깔아주신다음에 재밌게 하시면 됩니다. 이시간 재미있는 마크 1.0.0 버전을 겜플릿 gameplanet2과 함께 체인지로그와 함께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무료설치  블럭런처 APK 파일은 https://t.co/wBArbXj27F

     링크에서 받아서 재미있게 하면됩니다. [불법공유가 아닙니다. 제작자가 공개한 apk파일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