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용 피리 부는 소녀 탈출맵을 준비를 해드렸는데 피리 부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내용으로 약간의 퍼즐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하지만 위험한 요소는 그다지 만히 등장하지 않고 단조로운 점프 맵 정도로 나타나고 있어 초급자들도 아주 무난한 형태로 클리어하게 됩니다.


    먼저 이맵을 시작하기 전 유튜브에 들어가 시유의 노래를 들어 보시면 플레이하는데 있어 큰 재미를 가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장비들이 주어지고 있는데 특별히 싸움을 하거나 몬스터 같은 것이 단 하나도 등장하지 않고 있는데 그냥 넘어가 주셔도 상관이 없답니다.



    정말 유명한 노래의 가사를 가지고 재미있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모든 대사들이 노래의 사라의 일부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첫 번째 장애물이 등장하고 있는데 바로 점프 맵으로 이 정도쯤은 아주 간단하게 한 단계씩 뛰어넘으면서 쉽게 완료할 수 있는데 이 장애물을 통과해서 나오는 이곳에서 버려진 고양이 한 마리는 리온을 만나게 되면서 예쁜 이름도 가지고 듣기 좋은 피리 소리를 매일 함께 듣게 되었죠. 



    그러나 그 기쁨과 즐거움도 그다지 오래가지 못하게 되었는데 리온이 사고로 인하고 죽음을 당하게 됩니다.


    이렇게 너무 불쌍하게 사고 현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네요. 역시 동물이지만 사람만큼이나 애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어디선가 리온이 불러준 것과 똑같은 피리 소리가 들려 허겁지겁 달려가 보았는데 안타깝게도 다른 소녀가 연주하고 있었답니다. 



    주인공은 새롭게 만난 소녀에게 점점 끌리기 시작했답니다. 아무래도 리온과 같은 피리 소리를 내어서 그런 것일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마음속으로 무척 고마워하고 있는데 재미있게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피리 부는 소녀 탈출맵의 엔딩까지 즐겁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