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시간에는 아주 재미있고 활기찬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마크의 다양한 장점들을 최고로 살려 주고 있는 작품이라 보여줄 수 있을 만큼 매우 뛰어 마면서도 스릴감 있는 진행되는 방식들을 전달해주고 있답니다. 이번에 리뷰할  로봇침공모드 탈출맵은 일반적인 PC의 RPG를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받을 수가 있는데 도시를 벗어나 주변에 사람들을 공격하는 수많은 괴물들을 여러 가지 무기로 깔끔하게 제거하면서 안전하게 월드를 지켜 내실 수가 있는데 플레이를 하면서 공격과 회피를 절묘하게 이어가갈수 있어요.



    위에 준비되어 있는 영상을 한 번만 감상하여도 쉽게 이해하면서 간편하게 컨트를 하여 몬스터 들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강력한 것일수록 높은 수치의 체력을 소지하고 있는데강력한 보스급과 마추 칠 때에는 더욱 어려 움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요. 




    가지 각색의 로봇 군단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평화로운 마크 월드에 난데없이 등장하여 모든 것을 파괴하려 하고 있는데이를 절대로 가만두지 않고 저지하기 위해 여러분께서는 어려운 전투를 해야 합니다. 




    단검과 장검을 가지고 서서히 숲속으로 향하고 있는데 푸른색들로 이루어진 곳에는 여러 마리의 몹들이 숨어서 기다리고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 숨죽여 공격을 할 준비를 하고 있는 로봇 군단을 모두 파괴해야 합니다. 또한 직접 타격을 하고 있는 만큼 몬스터 사냥을 하는 재미도 큰 차이를 두고 있지요. 





    특별한 주의 사항 같은 것은 보여주지 않고 있으며 무조건 목적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수만은 괴물 로봇들을 물리쳐 주셔야 하는데 무기를 좋은 것을 구해 주고 싸워야만 더욱 많은 괴물들을 제거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몸통이 파란색으로 이루어지 뱀처럼 생긴 로봇 이 녀석은 상당한 HP를 지니고 있으며 공격력 또한 다른 녀석들에 비해 강인함을 보여주고 있는데생각 보다 까다롭게 전투를 하여 물리칠 수 있는 몹이라 할 수 있지요. 




    꼭 지네처럼 생긴 거대한 로봇 생긴 건 참 생기다 말았는데 끈질긴 체력치를 보여주고 있는데 화면에서 450이나 되는 높은 수치의 에너지를 바탕으로 유저의 공격에도 불과하여 오랫동안 버티는 것을 바라보실 수 있어요. 




    넓은 사막 한가운데로 이동해 오면서 또다시 새로운 몬스터 로봇들을 마주하게 된 어 있는데긴장을 풀지 마시고 더욱 현란한 플레이가 될 것을 유저들께 있어서는 항상 생각하시면서 엔딩가지 갈수 있으세요. 






    이번 공간에서는 엄청난 숫자의 몹들이 놓여 있는데 이거 자칫 잘못하였다가는 한 마리 잡으려다 떼거지로 몰려나와 사용자께서는 한방에 훅 갈 수가 있는데지능적인 판단을 해나가면서 맵을 즐기도록 하세요. 




    이곳은 까마귀 모습을 지니고 있는 녀석들을 공중을 날아다니면서 무서운 공격을 펼쳐 가고 있는데그만큼 유저들께 있어서는 잡아 내기 짜증 날 정도로 어려운 것이라 할 수 있는데신경을 많이 쓰이는 몹이기도 하죠. 




    침공 모드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 있어서 대부분 좋은 평가를 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영상의 조회 수만 보아도 충분히 이해하실 수가 있는데색다른 재미를 마음껏 누려 볼수가 있으세요. 더욱 강력한 무기를 구해 줌으로써 적들과 싸워 쉽게 제거하실 수가 있는데 이와 같이 액션 플레이를 펼쳐 가는 작품은 지금까지 마크를 진행하면서 처음 접해 보는것 같지만 매우 큰 재미를 누릴 수 있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hr